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초등학생 책 추천 ] 무기 팔지 마세요

by 저니짱 2022. 8. 12.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방학숙제
독서기록 하기 입니다

방학때 딱히 하는게 없어서
독서기록은 매일 하자고 했네요

오늘의 책

"무기 팔지 마세요!"

는 예전에도 한번 읽었지만
다시 읽는책이네요

무기팔지 마세요


같은책이지만
그때와 지금은 다르네요

무기팔지마세요


경민이는 보미에게
총을 잘못 쏘았네요

경민이가 쏘아올린 총!

무기팔지마세요


보미의 반격이 시작 됩니다
아주 작은것에서 부터요

무기팔지마세요


포기하려던 순간
많은일들이 일어나요

무기팔지 마세요


보미의 작은외침의
끝이 궁금하시다면
이 책을 보유하고 있는
도서관을 검색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무기팔지 마세요



하기 싫은 방학숙제
한번 훔쳐 볼까요^^*
삐뚤빼뚤 글씨에서
많이 하기 싫음이 느껴지네요

독서기록 - 무기팔지마세요

무기팔지마세요 라는 이책을
다시 읽게 되었다
경민이의 총을 맞은 보미는
복수한다고 했고
나는 1학년때 친구가 물튀었다고
복수한다고 했던 기억이 나서
웃음이 난 장면이다.
그 아이들은 문방구 앞에서
총을팔지말라고 시위하고
무기수거함을 만들어 수거된 무기를
문방구 사장님께 돌려주었다
이 무서운전쟁도
끝났으면 좋겠다



아이의 눈에서도...예전에 읽었을 때와
지금이 다르긴 다른가 봅니다

1학년때 친구가 화장실에서
모르고 물 튀긴거 가지고
복수한다고 해서
화장실가기 무섭다던 아이가
벌써 이렇게 크다니...
저도 웃음이 나네요


하지만 책의 내용은
우리에게 많은걸 가르쳐 줍니다
누가 지은걸까?
궁금하게 만들어 주네요

석수장이와 건널목지기
하면 정말
아쉬웠을것 같은
위기철 작가님이네요
꿈을 이루지 못했으나 이루었다!

위기철 작가


아홉살 인생
반갑다,논리야
등도 이분의 책이라니...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나머지책도 찾아서 읽어봐야
겠습니다

오늘은 가볍지만 무거웠던
독서기록 숙제 였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