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은행 명절 선물 잊지 말고 챙겨오세요

by 저니짱 2023. 1. 18.
300x250

 

새마을금고 명절 선물 지급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명절마다 적는것 같은 

은행 명절 선물 

 

대체로 제 2금융권에서 

많이 주는듯 합니다

 

저도 새마을금고나 신협등에서

받고 있어요

 

어느순간부터 신협에서도

금액이 크신분들만 

주시더라고요...

저는 패스~ 당했네요

 

 

농소새마을금고 명절선물

 

집 근처 새마을 금고는

다행인지

금액이 적고 출자금과 거래금액이 

적어도 다~ 주고 있더라고요

받으러 오라고 문자가 오지 않아요

 

스스로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소문에 빠른편-

 

다른 새마을 금고도

지나다 보니

명절선물을 준비했다고

적혀있네요

 

새중앙 새마을금고 명절선물

 

선물품목도 지급기준도

같은 금고라고

같은것이 아니니

거래하시는 은행에 전화해서 

문의해보시는게 좋겠어요

 

저희동네 두곳은 몇백이라도 주지만

어떤곳은 진짜 금액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이번생은 못 받을듯-

 

 

 

은행명절선물

 

제가 다녀온 새마을금고 (농소)가 

금액이 적어도 주는곳! 같았어요

 

 

농소새마을 금고 선물

 

명절에 알차게 사용할수 있는

세트라서 마음에 

쏙! 드네요

 

작다면 작은 선물이지만

매번 받을때 마다 감사합니다

 

사실

명절 없고 

선물 없었으면 

하는 마음이 진심인건

안 비밀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