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과함께 끄적끄적

은행 명절선물 주는시기

by 저니짱 2023. 9. 20.
300x250

 

은행명절선물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명절이 다가왔네요

은행에서 

명절선물을 주기 시작했어요

 

내일부터 시작인곳이

많은것 같아요

 

고액자분들이야

당연히 

집앞 택배로 받으시겠지만

 

소액인 저희는

발품을 팔아야하네요

 

3년전만해도

문자 주시던데

이제는 알아서 가야하는것 

같네요

 

이율이 많은

제2금융권에 예금을 하는편

입니다

제1금융권에서는 선물을 받으려면

진짜 고액!자만 가능할것 같아요

 

하지만!

제2금융권도

전부 똑같이 주지 않는다는것

저희 동네는 너무 감사하게도

출자금과 

몇백이상이면 주시더라고요

오늘부터라

오늘 받아왔네요

 

다른곳은 

전화해보니

같은금고지만 

1억이상 있어야한다고 하네요

남편이

"1억요?"

하는데 코미디 하는줄

"그건 누구 이름인가요?"

 

명절은행선물

 

감사하게도

추석에 필요한

튀김가루

부침가루

카놀라유가 들어있네요

 

예전에는 당연하다고 

생각했는데

물가가 오르는만큼 돈의 가치도

떨어지는건지

명절선물 받기도 힘들어지고 있네요

억이라니요...

하하하하하

 

더 열심히 모아서

택배 받는날 

또 포스팅하러 오겠습니다

 

이제는 문앞에 

받으로 오세요라고 붙여두지도 

않아서

스스로 챙기야 하는

은행명절선물 

전화하면 대상자 조건과

선물지급기간을  

말해주시니

가까운 제2금융권에 예금이 있다면

잊지말고 알아보세요

지점마다 전부 다름!

 

저희 동네 지점처럼

소액도 가치있게 

명절이였으면 좋겠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