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호계 중식 맛집 점심특선 코스요리도 있는 꽃바위 동해반점

by 저니짱 2024. 4. 29.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 호계 중식 맛집
점심특선 코스요리도 있는
꽃바위 동해반점 
다녀왔어요
 
제가 북구에 살지 않았을때는
맛집이라고
찾아왔는데
막상 북구에 이사와서는 
처음 방문하는것 같아요
 

울산 북구 호계 맛집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
정기휴일
매주 월요일
(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
화요일 대체 휴무)
 

300x250

 
정말 오랜만의 방문은
친구가 점심으로
꽃바위 동해반점 가자고 하더라고요
"나 오후에 약속이 있어서
집에 2시까지 와야해
거기 동구야? " 라고 물었네요
 
아는집이 였는데
요즘 정말 기억력이
최악입니다
모조리 포스팅 해두려고요!
울산 북구 호계에 있는
꽃바위 동해반점!!!
 

꽃바위 동해반점 영업시간

 
매장 내부
딱 옛날 중국집 같지만
깔끔한 내부 입니다
 

울산 북구 호계 중식 맛집

 
메뉴 및 가격
 

꽃바위 동해반점 메뉴판

 
눈에 띄는 점심특선
내가 12,000 으로
중식 코스를 가졌어!
너무 좋은걸요
 

울산 북구 중식 점심특선

 
점심특선을 먹을만큼
배가 고프지 않아서
짜장면 1
새우볶음밥 1
을 주문했답니다
 
후식으로 카페도 가야하거든요
 

울산 북구 호계 중식 맛집

 
새우볶음밥
자극적이지 않고
기름지지 않고
삼삼하니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친구가 주문했지만
먹어봤네요
 

울산 북구 호계 새우볶음밥

 
짜장면
딱 옛날 짜장면 같은 비주얼에
맛도 달디달아서
오랜만에 또 맛있네요
 

울산 북구 짜장면 맛집

 
음~
다시 보아도 입맛이 돌아요
너무 깔끔하게 잘먹은
짜장면 
이래서 맛집이였는데
잊고 살았습니다
 

울산 북구 호계 짜장면 맛집

 
멀리서도 찾아왔던
울산 북구 호계 중식 맛집
꽃바위 동해반점
여전히 맛있네요
이제 걸어서도 갈수있는곳이니
자주 가야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