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호계 옥돌정> 따뜻하고 정있는 식사

by 저니짱 2022. 11. 2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에 위치한

곰탕 맛집

옥돌정

이 오늘의 포스팅 입니다

 

 

옥돌정

 

옥돌정 주차

옥돌정 앞에는 주차 2대의 공간이

있습니다

 

 

옥돌정 메뉴

 

곰탕만 있을줄 알았죠?

겨울에 몸보신할만한

따뜻한 음식이 많이 있네요

소머리곰탕, 육개장 등등요

 

 

 

옥돌정

 

옥돌정에는 직접끓인 

한우사골을 사용한다고 해요

정말 진~한맛이 나더라고요

강추강추

 

 

옥돌정

 

식탁위에는 그릇과 가위 컵등이

세팅되어 있어요

이른시간 방문에도

손님들이 계셔서

홀을 잘 찍지 못했으나

입식 6테이블

좌식 6테이블 정도가 있어요

 

요즙 식당처럼 인테리어가

예쁘거나

넓고 쾌적한 느낌은 아니나

정감가는 식당입니다

 

느낌아시죠?

옥돌정 메뉴 및 가격

옥돌정 메뉴및 가격

 

만원한장 가지고 오시면

공기밥 무한리필이니

아무리 대식가라도

배부르게 나갈수 있겠어요

 

냉면은 내년봄에 만나자고

하시니

찬바람불때는 따뜻한걸로

먹자고요^^

 

 

300x250

 

 

옥돌정 영업시간외

 

사장님? 이모님? 이 일하시는곳에는

옥돌정의 모든것이 적혀있네요

옥돌정 영업시간
아침 6시부터~밤9시
브레이크타임 3시~3시30분

 

아침하기 힘든날은 

모자 푹 눌러쓰고 옥돌정 오고싶네요

 

옥돌정 국물에는 
간이 되어 있으니
간을 확인후  첨가해 주세요

저는 싱겁게 먹는편이라 

간이 딱! 좋더라고요

 

전 메뉴 포장가능

역시...다른테이블에서

다 드시고 포장해가시더라고요

 

김치 남기면
환경부담금 5,000원

김치를 어떻게 주냐면

이렇게

가득 주시기 때문에

먹을만큼만 덜어서 드시라는것!

풍족하니 욕심은 금물

 

 

옥돌정 김치

 

저는 국도 국이지만

김치가 진짜 맛있더라고요

 

배추김치는 겉절이 느낌인데

살짝 달면서 고춧가루가 상큼하고

깍두기는 시원하면서

살짝 새콤한게

취향저격 당했어요 

 

 

옥돌정 김치

 

이렇게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너무너무 맛있어요

다시봐도 침샘자극 됩니다

 

 

곰탕

 

아이는 곰탕

아빠는 소머리곰탕 특! 을 

주문했는데요

 

캬~ 진국입니다

소머리곰탕 곱배기는 

6,000원 추가더라고요

 

 

 

옥돌정

 

사실 김치만 먹어도

너무너무 맛있어서

꼭 추천! 해드리고 싶어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역시...

겨울에 먹어야 더 맛있는 

곰탕인것 같네요

 

이제 추워진다는데

이웃님 모두 따뜻한거 많이 드시고

건강한 겨울 나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