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호계 맛집 나만 모르면 아쉬울 대박난집 메뉴 및 가격

by 저니짱 2024. 1. 16.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 호계 맛집
나만 모르면 아쉬울
대박난집 메뉴 및 가격
 
"**아 여기 진짜 싸고 맛있다"
저 보다 먼저 북구에 살고 있었던
형님이 알려준 가성비 맛집
[대박난집]
 
형님이 포장주문으로 사준걸 먹어보고
드디어 저도 방문포장 해왔습니다
매콤한 쫄면과 김밥이 맛있었어요
 
이날은 저녁을 먹었는데
살짝 부족해서 방문한거라
김밥 2줄만 사왔습니다
 

대박난집

 
안쪽에 위치해서
상가 안쪽으로 쭉 들어오셔야
보인답니다
 

300x250

 
저는 포장만 될것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먹고 갈수도 있더라고요
매장이 넓어요
 

울산북구맛집 대박난집

 
전화주문했는데
김밥두줄에 20분 소요된다고 해서
역시 맛집이구나 했어요
미리 주문하고 가세요
 
바쁘다고 불친절한곳이 아니라
정말 친절하시더라고요
생각보다 일찍 도착해서
기다리는데 
늦은시간이지만
웃는얼굴로 손님들을 대해주시는 모습에
나도 일할때 더 친절해야겠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은...
"여기 아가씨 일반김밥 2줄 계산해줘"
라고 하셔서
그렇게 느낀걸지도 모르겠어요
ㅋㅋㅋ
아줌마라고 끝까지 안 밝히고 왔어요
이날 남편한테
어디가서 아줌마 같아도 
무조건 아가씨라고 하라고 가르쳤습니다
 

대박난집 매장내부

 
메뉴 및 가격
요즘 이런 가격 흔하지 않아요
특히 가성비짱 세트메뉴는
근처에서 일하시는분들은
꼭 알았으면 좋겠네요
 

대박난집 메뉴판

 
김밥은 한줄씩 포장해 주셨어요
집에와서 
사진을 찍기도 전에
남편이 이미 한줄 클리어! 했더라고요
 

울산 북구 매곡 김밥맛집

 
3,000원의 행복입니다
가득 가득 넣어진
김밥 속 재료에
사장님의 넉넉한 마음이 
느껴지네요
 

대박난집 김밥

 
울산 북구 호계 맛집
나만 알기는 아쉬운 가성비 맛집
대박난집
이미 대박이지만 더 대박 나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