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송정 한식 맛집 가족외식에 좋은 고래온

by 저니짱 2024. 3. 1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 송정 한식 맛집
가족외식 
단체모임에 좋은

고래온

다녀왔어요
 

울산 북구 송정 한식당 고래온

 
한식이라고 해서
전통적인 분위기를 생각했는데
반전이 있었던 매장외부였어요
너무 귀엽네요
 

300x250

 
매장내부도
깔끔하니 좋았답니다
룸은 따로 없지만
분리된 공간으로 
프라이빗하게 즐길수 있는
단체석들이 있었어요
일찍 갔는데 다른쪽의 단체석은
이미 만석이라 이쪽을 찍어봤네요
 

울산 북구 송정동 한식 고래온

 
메인공간은
이렇게 꾸며져 있답니다
 

고래온 매장내부

 
 
돌솥밥이 주메뉴랍니다
흔한듯 흔하지 않은듯
건강한메뉴들이
분명 특색있어요
 
매운문어 돌솥밥
매콤하니 기운이 펄펄 날것같은
입맛 당기는 매운맛
 

울산 송정동 돌솥밥 맛집

 
특전복 돌솥밥
부드러운 전복이 2개나 들어있는
몸보신하는 특전복 돌솥밥
 

울산 북구 돌솥밥 맛집

 
갈비 돌솥밥
여기서도 고기지
단짠단짠 고기가 필요할때는
갈비 주문하세요
 

울산 송정동 맛집

 
주문하면
개인별로 각각 상이 차려져서
더 깔끔하고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기본상차림 조차
너무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남김없이 다 먹게 됩니다
 

울산 송정동 가족외식

 
이날은 
대학교 친구 모임이라
더 특별하게
전복새우탕수육도 주문했는데
버섯과 가지도 중간중간 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달콤한 탕수육소스 또한 일품이였답니다
 

울산 송정동 맛집

 
이미 꽤 유명한
울산 북구 송정동 한식 맛집
고래온은
호불호 없는 메뉴구성과 
특별한 사이드
소중한 사람과 한번쯤 꼭 가봐야할 맛집
인것 같습니다
정성스럽게 음식은 못해줘도
정성스러운 음식 함께 먹을수는 있잖아요
 
가족모임장소
단체회식장소로
고민하신다면 
저는 고민없이 고래온 추천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