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매곡 스시 맛집 ] 스시 미즈기와 메뉴 및 가격

by 저니짱 2023. 6. 17.
300x250

 

스시 미즈기와  내부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 북구 호계 매곡에 위치한

스시 미즈기와 

매장 내부는 4테이블정도로 협소하지만

없는거 빼고 다있는

가성비 맛있는 일식집

 

미즈기와 스스 샐러드

샐러드는 셀프인데요

그래서 더 편하고 좋아요

매장이 넓지 않으니

멀리 있지 않고

넉넉하게 즐길수 있답니다

 

스시 미즈기와

이렇게 한상 차려서 먹고싶네요

사진에 있는 메뉴가 다 준비되는

일식맛집

예전에는 스시만 있었던것 같기도한데

오랜만의 방문이라

기억이 가물가물 합니다

메뉴가 많이 늘어난것은 확실한듯요

 

미즈기와 스시

미즈기와 스시

담백,깔끔

정말 담백하고 깔끔한맛이라

다시 찾는 맛집이죠

초밥위에 올려진 회가

넉넉해서 좋았어요

 

미즈기와 스시 메뉴 및 가격

 

울산 북구 호계 매곡

스시 미즈기와  메뉴 및 가격 입니다

메인과 하프메뉴는

스시와 함께

우동 또는 온모밀 또는 냉모밀

주어지니 너무 좋네요

그외

야끼소바

간사이 어묵우동

나가사키 짬뽕

일식돈까스

냉모밀

새우튀김

치킨가라아게

고구마고로케

등이 준비되어 있어

스시 못 먹는 사람과 같이와도

좋다는것

처음에는 이 메뉴들이 없어서

아이가 먹을것이 별로 없었던것 같아요

이제는 아이가 와서 먹을것이 

더 많네요

가격도 적당한 스시 미즈기와 

 

스시 미즈기와  샐러드

 

메인이 나오기전에 샐러드를

준비해 두었어요

 

주문내역

모듬스시10 +냉모밀

일식 돈까스

 

 

300x250

 

 

미즈기와 스시 모듬스시 10

 

모듬스시가 나왔어요

보기도 좋지만

맛도 하나하나 다 좋더라고요

혼자와서 먹어도 좋을것 같다라는

생각이들만큼 맛있었던

미즈기와 스시

혼밥으로 추천추천

 

스시 미즈기와 모듬

 

같이온 냉모밀까지 먹으니

배가 불러지네요

사이드도 선택할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스시미즈기와 돈까스

스시미즈기와 돈까스

너무 많지 않고

살이 도톰하니 적당하게 배부르고

좋았습니다

튀김도 잘튀기는 스시미즈기와

나오면서 

깔끔하게 잘 먹었다고 했네요

 

그리고 잊지말고 해야할것

 

스시미즈기와 매곡점 이벤트

 

스시미즈기와 매곡점 이벤트

대박대박이라는건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외에도

영수증 뽑기 이벤트가 

말일에 시행된다는것

1등이 무려 10만원이래요

두근두근 영수증 담아두고 왔네요

 

미즈기와 스시

 

그리고 영수증 넣기전

영수증리뷰를 통해서

연어뼈튀김 먹어봤어요

처음 먹었는데

저는 뼈가 있어서

별로였는데

아이는 잘 먹더라고요

 

다음에 다시 찾게될 내돈내산 스시 맛집

스시미즈기와 매곡점

배달의 민족도 계속 울리던데

저만 맛있는게 아니라 그런가봐요

울산북구일식 배달의민족맛집

배달의민족 울산북구스시

추천 추천 합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