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매곡 돈까스 맛집 ] 홍익돈까스 오랜만에 방문

by 저니짱 2023. 6. 23.
300x250

 

홍익 돈까스 매곡 영업시간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홍익돈까스 오래간만에 방문했어요
맛집들이 많이 생기니
여기 저기 가본다고
정말 오랜만에 온듯합니다
 
늘 맛있는 돈까스 맛집이죠
양도 많아요
인기 랭킹은
여전히 "왕돈까스"
1개 주문해서 아이랑 같이 먹고싶지만
늘 개인주문을 원하는 아이라
늘 두개 주문하고
배불러~ 하면서 나오는 홍익돈까스라
둘이 가면 
들어갈때 살짝 두려움
배 터지는거 아닐까?
 
이날도 20분 정도 대기하다가
들어간
여전한 인기
울산매곡돈까스 맛집
 

홍익 돈까스

 
오랜만에 왔더니
셀프코너가 생겼더라고요
매번 깍두기 주세요
단무지 주세요
하기 민망했는데
저에게는 너무 좋은 소식
제가 단무지랑 깍두기를 너무 좋아합니다
 

홍익돈까스 키오스크

 

300x250

 
그리고 홍익돈까스 키오스크
생겼네요
와우!
이렇게 보니 뭔가 메뉴도 더 많아진것 
같더라고요
이미 정했지만 다시 보게되는 메뉴
 

홍익돈까스 + 야채볶음우동

홍익 돈까스 세트 A
언제 먹어도 맛있고 
넉넉합니다
가격 11,500 원으로
야채볶음 우동까지^^
 

홍익돈까스 정식

홍익돈까스 정식
돈까스에 생선까스
그리고 넉넉한 우동까지
먹을수 있는 홍익 돈까스 정식
이것도 11,500 원
아이가 맛있어서
어쩔수 없이 다 먹었는데
배가 너무 부르다고 하면서
산책하자고 하네요
산책을 부르는 배부름
 

홍익돈까스 소스추가

 
셀프코너에서 
열심히 단무지와 깍두기를
가져왔으나
소스가 없더라고요
직원호출 눌러보니
그안에 소스추가가 있네요
누르고 요청하기만 하면 끝
 

홍익돈까스 계산

소스추가도 무료
23,000원으로 
정말 배가 터지게 먹고
다음에는 우리....
남기고 포장해오자고 했네요
늘 이말을 하면서
먹을때는 맛있어서 
다 먹어버리는것 같아요
 

홍익돈까스

 
분명
마감시간이 있지만
재료 소진시는 
판매불가능 하답니다
8시쯤 나왔는데
아이쿠! 끝나버렸네요
 

주차장:0
아기의자:0
 
항상 약간의 대기는 있지만
맛과 가격은 늘 만족입니다

 

홍익 돈까스 - 매곡

오늘의 맛집 - 홍익 돈까스 아이가 있으면 진짜 돈까스 집을 안갈수 없어요 저희 때도 돈까스는 빠질수 없는 메뉴 였고요 코로나 전에는 줄을 서서 들어 갔는데 이제는 그정도는 아닌것 같네요

inonstop.tistory.co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