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울산 북구 매곡맛집: 족발과 보쌈 모두 맛있는 철이족발

by 저니짱 2023. 6. 28.
300x250

 

울산 북구 매곡 철이족발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저녁에 뭐 먹지?
일상이 숙제인 주부...
주부이나
음식은 잘 못함
일단 가족을 데리고
걷기 시작했어요
"뭐 먹을래?" 
거꾸로 물어보기 수법!
 
"족발? 철이족발?"
그래 맛있었다
철이 가자! 하고 출발했습니다
걸어왔지만
차를 가지고 와도
매장앞에 주차장이 있고 
갓길주차도 쉬운 위치라
주차걱정은 안해도 된다는것
 

철이족발 세트 메누 및 가격

 
울산북구매곡맛집
철이족발
 
처음부터 세트메뉴 공략!
먹어봤으니 느낌 아니깐~
진짜 맛있는 철이족발은
세트로 즐기면 더 저렴하답니다
 
이날은 세트메뉴2번 중자를 
주문했어요
밤에도 더워서 물메밀막국수
못 참지~
밥도 먹어야 하니 주먹밥
못 참지~ 입니다
중자하면 3명 먹기 딱 좋아요
 

철이족발 메뉴 및 가격

울산 북구 매곡 족발맛집
철이족발
메뉴 및 가격
철이족발은 국내산 앞다리 생족만 사용
족발무게는 뼈를 제외한 무게라
양도 많아요
하지만 맛없으면 재방문 안하잖아요
맛 보장된 재방문 맛집!'
 

300x250

 

철이족발 내부

 
들어가자 마자 시원했던 매장내부
양쪽으로 손님이 앉아계셔서
전부 찍지 못했네요
좌식과 입식 모두 가능하며
단체도 거뜬한 넓은 매장입니다
 
 

철이족발 홍합탕

 
밑반찬과 나오는 
살이 통통한 홍합탕
국물이 약간 매콤한게
소주랑 찰떡궁합
 
매일 술 이야기하면서
정작 안먹는
 ㅋㅋㅋ
남편이 안 먹으니
혼술 하기 민망하네요 ㅜㅜ
이렇때 짠짠 하는 
사진 넣고 싶은데 말이죠
 

철이족발

 
울산 북구 매곡 맛집
족발이 윤기나~
다른곳에서 먹을때는 
아이가 콜라겐을 빼고 먹는데
철이꺼는 부드럽다고
다 먹어버려요
질기지 않고
촉촉하고 부드러운 철이 족발
끝까지 따뜻하게 먹을수 있으니
더 맛있습니다
 

철이족발 계란찜과 주먹밥

 
취향저격
단무지가 있는 주먹밥
원하는 사이즈로 만들어서
폭신한 계란찜이랑 먹으면
이아이들도 찰떡궁합
든든합니다
역시 저녁은 외식이 최고 입니다
 

철이족발 물막국수

막국수
막 만든국수 아님
깔끔하게 마무리 하는
여름 별미 물 막국수
호로록~ 하고 나니
오늘도 잘 먹었다 싶네요
 
매일 매일의 숙제 
저녁!
가끔 외식으로 해결하는데
먹고 나서 
너무 인스턴트만 먹었나?
건강에 안 좋나?
걱정하기도 하는데요
 
맛도 좋고 건강하게 먹은것 같은
철이족발 입니다
 
울산 북구 매곡 맛집 
철이 족발 
집 근처라 또 족발 땡기는날
운동삼아 걸어갔다가
맛있게 먹고 걸어와야겠어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