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에서 만나는 제주~ 매곡CGV "제주스"

by 저니짱 2022. 6. 1.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울산 호계 매곡 CGV에 위치한

제주스입니다

 

이름이... 이상하네

싶었는데 자주 오다 보니

제주도 주스이네요

이 상가는 1층에도

커피숍이 2곳이나 있어요

감성 커피와 스테디 커피

각 커피숍 나름대로

느낌이 있긴 한데요

 

이 집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서점 안쪽으로 

들어오시면 있습니다

 

영업시간 10:00~22:00

 

 

매장 내부입니다

꽤 넓어요

 

 

쌀 호두과자도 팔고 있어요

휴게소에 안 가도

되겠죠^^

맛도 호두과자. 감귤 크림, 우도땅콩

리얼 치즈가 있고요

선물세트도 팔고 있어요

옆에 제주도 초콜릿도

보이죠^^

 

 

 

 

뚱카롱에

오메기떡이 종류별로

있어요

 

 

 

 

제가 주로 마시는 카페라떼가

2900원입니다

가격도 저렴해요

그래서 서점 구경하다가

혼자 마실 때는 

이 집에 자주 오는 것 같네요

 

 

 

 

아이들이랑 같이 와서

마실수 있는

과일주스 종류가

가득하답니다

 

 

 

 

어때요?

이쯤 하면 제주도 카페보다

더 제주도스럽죠^^

 

 

 

저는 이 구석진 자리에서

혼자 시원하게

한잔 마시고 왔어요

이 집 커피도 맛있습니다

1층에 있는 커피숍도 

다 가봤는데요

비슷비슷하네요^^

가격 대비 가장 저렴한 것

같고요

 

 

 

 

 

아이 간식으로는

호두과자를 사 왔네요

 

 

 

 

한입 가득~ 느껴지는

진심이네요^^

저는 옛날 사람

팥 호두가 좋네요

 

 

 

제주도에 가도

못 가봤던

제주도스러운 커피숍

여기서 자주 보네요^^

사시는 곳에 

제주스 있으면

추천입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