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울산북구 맛집 ] 거북이동네~ 매곡점에 다녀왔어요

by 저니짱 2022. 9. 1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언제부터 우리동네가

거북이동네가 되었을까요?

크게 적혔네요

 

거북이동네

 

거북이동네

 

14일 고기숙성

느린만큼 맛있다는

 

오픈하자마자

줄을서서 들어가는

핫하디 핫한 

거북이동네

 

고기파! 남편이 

먹어보지도 않고 맛있다고

가자고 하네요

 

 

평범한 쌈과

고소한 재래기가 나와요

이때만 해도 

끌려온듯 퉁명스럽게

있었네요

 

내살은 다 ...

이렇게 끌려다녀서

붙은거랍니다

 

 

거북이동네

 

남편이 좋아하는 고기등장

아...좋네요

저도

보니...

또...먹는다에 한표!

이러니 안찌면 이상한거

 

 

거북이동네

 

여러가지 찍먹들이 등장

 

거북이동네

 

된장찌개는 

타이머로 10분 끓이면 

됩니다

된장찌개 고기도 

신선해 보여요

 

 

 

된장찌개

 

이래서 가격이 비싸냐?

아니죠...

줄서서 먹는데는 이유가 

있나봐요

 

300x250

 

 

가격도 매우 저렴해요

비싸져라

비싸져라....

살 좀 빼 보 자!

 

거북이동네 메뉴

 

거북이동네 가격

 

거북이동네 가격

 

저희는 배가 좀 차 있던 상태라

3명이지만

세트인

쫄면 오겹살을 주문했어요

 

거북이동네 가격

 

이렇게 대왕 쫄면이 등장합니다

위생장갑주시면

비비셔야해요

 

거북이동네 쫄면

고기는 500g

딱 한판 구워지고요

성인남성 1명정도의 

양이네요

안먹으려했는데

맛있어서 손이간요

 

부끄러워라 ~

 

거북이동네

 

밥도 솥밥이 나와요

숭늉까지 먹을수 있답니다

 

거북이동네

 

배가 터질것 같아서

가게옆쪽

하늘땅 놀이도 하고

 

 

거북이동네 하는땅

 

디저트 배는 따로 있으니

아이스크림까지 

먹고 왔네요

 

 

아이스크림

 

전반적으로도

가격대비로도

맛집으로 인정 입니다

 

남편은 이제

여기가 1등이라는데

 

1등이 매번 바뀌는건

안 비밀 입니다

 

근처에 거북이동네가 

있으시면 

살찌실꺼예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