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티스토리

요양보호사 자격증 시험 공부 다했어요 ^^

by 저니짱 2022. 4. 2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시간이 왜 이렇게 빠른건지
달력을 넘길 틈이 없어요
이번
5월에는 정말 행사가 많네요
어린이날
어버이날
시어머님 생일
친정어머님 생일
(친정 어머님 ㅋㅋㅋ)

거기에 시험까지


코로나도 그전에는 절대
안걸려야 하니
조심하면서 살아야겠어요
시험은 치게 해주라~~~

어제
개념 정리는 끝이 났어요
유*브는 다 올렸네요
고맙게 봐주시고 구독해
주시는분들도 있고
역시 핫 하네요

치매요양 보호 (22).zip
0.21MB

한장으로 끝낸 저의 파일들이
다~~~모여있어요
마지막 공부하시는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배포는 노노!!
열심히 하셔서 모두
합격하시기를 바래요
마지막 강의만 올려놔야겠어요
하지만 문제풀이는
계속!
한권을 다 끝내다니 뿌듯합니다

https://youtu.be/7xwa-k_ZmXM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