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오남매 감자탕 > 매곡맛집 ]북구맛집! 영업기밀까지

by 저니짱 2022. 5. 16.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짱 입니다

피곤한 저녁 

밥 차리기 힘들어서

또 요기요를 뒤지기 시작했습니다

 

이제 치킨과 피자는

좀 지겨워져서

감자탕을 선택했어요

 

저번에 시켰던 곳이 별로라

고민 끝에!

 

리뷰가 좋은 곳

지나가다 매장이 너무 예뻐서

여기가 감자탕 집이라고? 했던

오남매 감자탕에 주문을 넣었습니다

늦은 저녁시간이라

2인분 시켰는데(저희는 3인)

오자마자 놀랐네요

양이....

2인분 가격은 28000원 

착한 배송비 2000 원 

쿠폰 이것저것 해서 26500원 결제

대식가가 아니라면 저는 4인 가족도

2인분시켜서

밥 볶아 드시면 배부르실 것 같아요

센스 있게

종량제 봉투까지 주시네요

감자탕은 아주 싹쓸이했습니다

양이 많았는데

맛있어서 ㅠㅠ

 

우리 아이는 "엄마 이 집 진짜 맛있다"

어제저녁으로 먹었는데

오늘 아침 학교 가기 전까지

말하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이 집 기밀을 알았어요....

유출해도 되는지 모르겠지만

혹시 우리 이웃님들도

장사를 하신다면

알려드리고 싶어서 입이 근질근질

300x250

오 남매 감자탕은 맛도 맛이지만

영업에 비밀이 있습니다....

 

같이 배달 온

영업기밀! 홍보책자입니다

홍보물 아니고 홍보책자요!

 

잘 보세요

건물이 진짜 이쁘죠~

이거 말고요

 

잘 보세요....

앞이고 뒤입니다

"이 집 진짜 장사 잘돼서

돈이 많은가 봐!

이거 책자인데...

앞뒤 전부 메인이 오남매 감자탕이야!"

 

제가 남편에게 말하면서

책자를 넘기는 순간...

이 집은 될 집이다! 

했어요

 

눈치채셨죠?

와~~~

책자도 오랜만에 봤지만

40년 평생 본 책중

전 이 책자가 

생각의 전환... 생각의 발상입니다

-거꾸로 읽는 책은 봤어요...

 

사장님 상 받아야 합니다

접었어요

고객이 보자마자

오남매 감자탕을 볼 수 있도록

꼭꼭 눌러 

저 페이지가 메인 되도록

접어두셨어요

다시 봐도 정성과 센스에

맛에 반하고 

센스에 반한

오 남매 감자탕

 

이 정도면 음식에 대한

정성 또한 믿음이 갑니다

 

북구 전 지역 - 울산

배달이고

포장 주문은 3000 원 할인이래요

 

100% 제 돈 제산입니다

한번 드시면

두 번 드시게 될 거예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