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로운일상/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입 -티스토리 수입

by 저니짱 2022. 2. 2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짱입니다

어느덧 티스토리를 한지도

2달이 넘었네요^^

얼떨결에 애드센스 통과

핀번호 까지 받았는데...

100달러는 아직 멀었네요

사람 욕심이 한도 끝도 없는 건지

처음에는 

일기처럼 기록에 의미를 두다가

어느 순간

눈이 ㅋㅋㅋ

수입에만 가더라고요

하루 만원 찍은 날 

저는 느꼈네요

아~ 드디어 나도

하지만 그 후

계단식이 아닌 수직 하강을

보이더라고요

너 나한테... 왜 그러니?

그러니 마음이 비워지면서

초심으로 돌아갔어요

 

오늘 수입을 보다가 알람이 와서

읽어보니

수익 628% 증가

승승장구!라고 왔네요

 

깜짝 놀랐네요

12월은 수입이 없어서 그런가 봅니다

아직 먼 이야기 같아서

계좌 등록은 안 했는데

언젠가는 하게 되겠죠^^

초심으로 돌아가서

즐겁게 해야겠어요

즐기는 자는 이길 수 없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