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아이 반찬 추천 정말 맛있는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by 저니짱 2023. 10. 2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아이 반찬 추천 
정말 맛있는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저도 친구가 추천해줘서
구입했는데요
맛도 있지만 정말 쉽고 간편해서
더 추천하고 싶은 
아이가 좋아하는 간편 반찬 입니다
 

치킨텐더 추천

 
세일기간을 이용해서 
4봉 16,000 원 정도에 
구입했습니다
 

300x250

 
저렴한가격이라도
5가지 곡물
국내산닭안심살
튀긴후 구워낸 정성이 있는
아이에게 주어도 
부끄럽지 않은 치킨텐더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에어프라어로 하면
더 맛있겠지만
저는 에어프라어를 사용하지 
않아서
프라이팬 조리 했어요
에어프라이어 없어도 
조리가능한점도 너무 좋더라고요
요즘 나오는 식품들중에는
에어프라이어만 가능한것들도
있어서 난감할때가 있었거든요
 

조리편한 치킨텐더

 
아이랑 둘이 먹을 에정이라
절반정도만 조리했어요
나머지도 곧 먹을 예정이니
꼭 묶어두고
 

맛있는 치킨텐더

 
프라이팬에서
7분정도 익히니
끝! 입니다
설명서에 적혀있는대로
불조절만 잘하면
바삭바삭 맛있게 됩답니다
 

치킨텐더 추천

 
저녁반찬에
치킨텐더 하나 얹어두었을뿐인데
아이의 표정이 달라지네요
바삭바삭 곡물크런치와
닭안심살이 잘 어울려서
두툼하지만 퍽퍽함은 없답니다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먹을때 더 신나는 맛있는 치킨텐더
올반 슈퍼크런치 치킨텐더
오늘 뭐먹지?
고민 많을날 꺼내면 
웃음 가득한 식사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