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순살치킨맛집 닭다리순살 순살만공격 호계매곡점

by 저니짱 2023. 9. 7.
300x250

 

순살만공격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순살치킨맛집

닭다리살로만 만들어져

더 맛있는

순살만공격

 

아이가 매번 먹고싶다고 했는데

드디어 사주게 되었네요

 

종류가 정말 많은데요

이렇게 예쁘게 담겨서 포장됩니다

여행갈때 먹기도 좋을것

같더라고요

 

순살만공격

 

집에서 그냥 오픈했는데

뭔가 감동이 밀려오는

맛있음이 느껴지더라고요

집에서 영화볼때

같이 먹으면

더 맛있겠죠?

나초까지 준비되었어요

 

사실 저는 안 먹으려고 했는데

이 비쥬얼에

안 먹을수 없겠더라고요

 

순살만공격

 

게다가

한개씩 다 맛봐야하니

적어도 5조각을 먹어야했는데요

맛있어서 더 먹은건

그래요...

비밀아닙니다

닭다리살로만 만들어져서

하나하나 다 맛있더라고요

맛보는 재미도 있고요

 

300x250

 

무슨맛들인지

기억에 없지만

여기 아무거나 주문해도

다 맛있을것같네요

 

순살만공격

 

이렇게 맛있을줄 알았으면

매장갔을때

열심히 뭐라도 더 찍어왔을텐데

조금 아쉽지만

메뉴는 요즘 배달의**가면

잘 나와있으니

한번 보세요

종류가 많아 선택장애는 

올것같습니다

 

 

순살만공격

 

이렇게 맛있는데

늦게 사줘서 조금 미안했던

순살치킨맛집

순살만 공격

앞으로 우리집 

공격 많이 당할것 같아요

 

순살만공격 호계매곡점

잠시 방문했지만

사장님 친절하셔서

나오는 걸음 즐거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