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비비큐 강정치킨 VS 빨봉로제떡볶이

by 저니짱 2021. 12. 18.
300x250

불금 입니다

무엇이 먹고 싶냐?

비비큐냐 떡볶이냐?

실랑이 끝에

두개다...

도대체 실랑이는 왜 하는건지

일단 비비큐가 왔어요

배달의 민족에서 쿠폰까지 받으니 가격이 오른다 했는데

저렴하네요

순살 21000원인데 쿠폰적용하니 16000 

포장말고 남편이 찾아 왔어요

배달비 3000원을 아껴서 더 사먹어야지요 

 역시 강정의 자태는 매끈합니다~

고추가 위에 ~

처음에는 좀 매콤하네 했는데

나중에는 맵네~싶었고

아들은 호호후후 난리를 치면서 우유랑 먹네요

 

리뷰 이벤트인 감자^^ 매운데 도움을 주었어요

콜라와 레몬스파클린 무 그리고 액상커피인줄 알았더니

올리브유래요

스파클링에 붙어 있는게....

그리고 몰랐던 사실 핑킹현상이라고 괜찮은거라는데

뭔지모를 찝찝함이 있네요

 

그리고 빨봉에서 배달이 왔어요

여긴 멀어서 배달로

리뷰이벤트는 김말이~

쫄면도 같이 시켰는데

오늘 ...맞지 않았어요

매콤한 강정에 쫄면이라니....

로제 떡볶이랑 쫄면을 먹었는데...

치킨한테 졌어요

저의 마음속 1번 떡볶이가 지다니...

아마 로제 떡볶이라서...

아마 배부른 상태에서 먹어서

그런가 봅니다

저는 떡볶이 진짜 좋아하는데 

쫄면 먹고 떡볶이 패스 했네요

쫄면은 고봉민이 가격이 더 저렴한데

고봉민이 맛있었어요

 

불금 다들 무엇을 드셨을까요?

아님 오늘 불토~~~하세요

 

추천은 치킨 입니다 ㅋㅋㅋ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