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백반기행 울산의 맛 "울산맛집" 함양집 다녀왔어요

by 저니짱 2023. 6. 5.
300x250

 

함양집 내부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울산에 함양집이 있었는데요

 

저는 경주에서 늘 봐왔기때문에

당연하게도 경주맛집이 

울산에 체인을 낸거구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대반전

함양집은 울산이 시초였습니다

 

우시산 함양집

우시산 함양집

울산이란 이름이 바로

우시산국에서 나온거라니

이렇게 알게되네요

오늘은 편하게 먹고 포스팅은

안해야지...

라고 생각하며 들어와서

매장외부와 내부사진이 많이 없네요

메뉴판 보기시작하면서

사진찍기 시작했습니다

포스팅도 멈추기 어렵네요

 

 

300x250

 

백반기행 함양집

울산맛집 함양집

식객허영만의 백반기행 120회

소개되었다고 합니다

쌀과 고기는 모두 국내산만을

김치는 직접 담구고 있다니

100년전통 4대를 잇는 맛집의

정성이 느껴지네요

 

함양집 메뉴및가격

함양집 메뉴 및 가격

식사류와

육회/불고기/파전

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비빔밥이 주메뉴이기도 하고

날씨가 너무 더워서 

전통비빔밥과 떡 불고기를

주문했어요

 

더운날씨탓에 육회는 

부담스러웠는데

육회를 싫어하는분들을 위해

고기를 익혀준다고 하더라고요

3명모두 익혀달라고했습니다

 

함양집 전통비빔밥

전통비빔밥 

고기가 익혀져있으니

비주얼을 조금 별로같으나

삼삼한맛이 좋았어요

간이 진한걸 좋아하시는분이라면

조금 닝닝하게 느껴질수도 

있을것같더라고요

 

저희집식구는 딱! 이정도가 좋았습니다

시원하고 구수한 무국과

새콤달콤 물김치는

한사람당 한개씩 따로 주니 더 좋았네요

 

 

떡불고기

겉바속촉의 

함양집 떡불고기

비빔밥만으로 배가 부르긴 하지만

안먹고가자니 아쉽더라고요

고기 먹어줘야할것 같은 함양집

삼삼함이 있는 단짠단짠

먹길 잘했네요

 

점심시간에는 자리없다고 듣고왔는데

1시 20분쯤 도착해서 그런지

자리도 넉넉해서

편안하게 먹었네요

 

후식으로 음료와 커피도 준비되어있는

울산 달동 함양집

엄청 맛있다!

는 아니였지만

깔끔하게 잘먹고 나왔고

속도 편했어요

이제는 한식을 먹어야 편안한 

나이가 되었나봅니다

가족들과의 식사에도 추천해보아요

함양집

울산 남구 달동 1263-13

주차장 매장앞에 있음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