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미상주먹김밥 울산북구점 매곡주먹김밥맛집 메뉴및가격

by 저니짱 2023. 7. 17.
300x250

 

미상주먹김밥 울산매곡점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미상주먹깁밥 울산북구점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가성비 좋은 메뉴들이 많네요

 

남편이 두통 구매해오면서

팜플렛까지 챙겨온

이제야 

포스팅에 도움을 주는건가?

 

미상주먹김밥 울산북구점

 

아니였어요

참치마요 무료증정쿠폰

있어서 들고왔네요

보지 말아야할것을 보아버려서

칭찬을 넣어놨습니다

 

미상주먹김밥 울산북구점

전화번호

01072282886

배달의민족 주문도 가능하지만

저렴한 가격이라

단체주문해서 먹으면

더 좋을것같네요

배보다 배꼽이클것 같다

 

매곡배달의민족맛집

 

단체주문 환영

단체도 기뻐할

맛있는 미상주먹김밥

 

매장을 오며가며 본적이 있는데

깔끔하더라고요

다음에는 저도 사와봐야겠어요

 

남편...

매장사진 몇장만 찍어오지 

그랬어!

 

미상주먹김밥

 

비주얼도 예쁜

미상주먹김밥

정말 간단하게 먹더라도

예쁘게 먹어보자고요

 

참치마요김밥도 

4개였는데

남편이 참지못하고 먹어서

사진상 3개인것...

 

미상주먹김밥 메뉴 및 가격

 

미상주먹김밥 메뉴 및 가격

남편은 비싸다

저는 적당하다

하면서 가격표를 보았는데요

비싸다면서...

왜 사오신 >.<

 

300x250

 

요리를 해보면 알아요

이정도의 노력에는 

이정도의 가격은 해야한다는것

 

미상주먹김밥

 

미상주먹김밥에는

토핑유부초밥과

사이드메뉴까지 있어서

더 즐거운 식사가 될것같았어요

 

아들과 함께

매장가서 먹고싶은곳

매곡신상맛집

미상주먹김밥 울산 북구점

꼭 다녀와서 매장까지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