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매곡 ] 주차 편한 이디야 커피숍

by 저니짱 2022. 6. 25.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요즘 커피숍 포스팅을 

많이 하는 것 같네요

역시! 여름인가요?

 

위치 : 울산북구 괴정1길 134
영업시간 : 09:00~23:00
일요일만 10:00 오픈
주차 : 매장 앞

 

 

 

매곡 이디야커피 외관

 

매곡 이디야커피 매장 앞은 

주차공간이 항상 넉넉하네요

한 5대 정도 주차 가능하지만

주변에서 오시기 때문에 

공간은 늘 많아요

손님도 붐비는 곳은 아니라...

 

 

이디야 선물세트

 

저는 이디야 선물세트들이 저렴하면서

좋더라고요

피크닉 박스 19.900 원에

리유저블 컵이 2개 포함이네요

그냥 보온 텀블러인 줄 알고

혹~ 했다가 내려놨어요^^

구입 시 아메리카노도 2잔 포함이라니

괜찮은 것 같기도 하지만

패스~

차 선물세트 구매하실분들은

이디야꺼도 한번 고려해 보세요^^

 

 

이디야 쇼케이스

 

쇼케이스 안에 커피와 같이 먹을

달달함이 들어있네요

피자가 신선했는데...

 

 

이디야 구운주먹밥

 

수프, 주먹밥, 브리또까지!

식사도 가능하겠는데요

여기가 편의점인가 했네요

 

 

이디야 수박주스,카페라떼

 

저희는 수박주스와 카페라떼를

마셨습니다

8시에 가서 9시 반에 나온 것 같아요

집이 더우니 

"우리 자기 전까지 있다가

집에 가면 양치만 하고 자자!"

라고 했네요

 

매곡 이디야 내부

 

밤이 되면 좀 더 편안한 분위기의

이디야입니다

 

 

매곡 이디야 단체석

 

이렇게 개별적인 단체석도 있으니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이디야 스터디존

 

 

그냥 제맘대로 이름을 붙여본

스터디존입니다

공부가 절로 될 것 같아요

칸막이가 있으면 더 좋을 것도

같은데

여기는 커피숍!이라는 것

학생들 스터디하기 괜찮겠죠

여름에 여기 와서 하세요^^

다만 이 자리 위에 스피커가 

있어서 시끄러울 수 있어

작게 틀어달라고

해야 할 것 같더라고요

 

이디야 매장은 여러 곳에 있어서

커피가 항상 먹어 본 맛이죠^^

진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평타는 하는 것 같아요

 

더위도 금방이고

장마가 시작된다고 하네요

꿉꿉한 건 날씨가 다 했으니

이웃님들은 맑음~ 하세요^^

 

늘 방문해 주시고 예쁜 댓글만

적어주시는 이웃님 천사세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