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댄싱컵 메뉴 및 가격

by 저니짱 2023. 10. 2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점녁을 먹고

간단히 음료 한잔 하고 싶어서

두리번 거리니

못봤던곳이 생겼더라고요

가까이 가서야

알수있었네요

 

매장 이름은 댄싱컵이였어요

이름부터 뭔가 신난다

오늘의 후식은 너로 정했어

 

댄싱컵

댄싱컵 메뉴 및 가격

커피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음료가 많아서

좋았어요

 

댄싱컵 메뉴판

 

댄싱커피의 시그니처 커피

도 있었네요

요즘은 체인들도 시그니처에

힘쓰는것 같아요

뭔가...블루*이랑 비슷한것 같기도 하고

먹어보고 싶네요

 

300x250

 

에스프레소,블렌딩 밀크와 

직접 만든 커스터드크림

 

댄싱컵 시그니처

댄싱컵 베이커리

소금빵

쿠키

크로와상

크로플

치아바타

마카롱

휘낭시에 귀염뽀짝한 

베이커리류도 가득

댄싱컵 디저트

 

저는 울산 북구 매곡 댄싱컵

방문했는데요

매장외부만 보고 테이크아웃 

전문인가? 했는데

들어가보니

내부도 깔끔하고 넓더라고요

뭔가 가을 가을 하면서

편안해 보이는 쇼파입니다

 

댄싱컵 내부

이날의 픽은

딸기바나나 주스였습니다

한개로 3명 나눠먹는 

저녁후식으로 

상큼했어요

3명이라 금방 끝나더라고요

뭔가 아쉬웠지만

저녁을 가득 먹어서

일인 일잔은 힘들겠더라고요

 

 

댄싱컵 울산매곡점

테이크아웃도

매장도 깔끔한

울산북구매곡 신상카페

다음에는 안에서

커피메뉴로 마셔봐야겠네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