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대만전통케이크를 노브랜드에서 샀더니 ...

by 저니짱 2022. 7. 17.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노브랜드 제품을 계속 올리게 되네요

아직 남았습니다

파인애플 케이크

망고 케이크

해외여행 후 개별 포장된 선물을

받아봤는데

먹을 때마다 

아! 이건 내 스타일이야 했던 간식이

노브랜드에 있더라고요

한봉에 2천 원 정도인 것 같아요

언른 2봉 가져왔습니다

파인애플은 먹어봤는데 망고는 처음이네요

 

파이애플케이크 와 망고케이크

 

기대 가득입니다

망고맛으로 열었어요

7개가 들어있네요

 

망고케이크

 

속에 망고잼도 가득입니다

맛을 봤는데...

이맛이 아니네요 ㅜㅜ

역시 나는 파인애플인가? 싶어서

망고를 놔두고 파인애플을 열었어요

 

 

망고케이크

 

 

파인애플 케이크는 8개가 들었어요

순간! 망고는 불량인가?

한 개가 빠진 건가? 했는데

아니네요

망고는 7개 파인애플은 8개가 맞아요

 

파인애플 케이크

 

결론은...

그 맛이 아니네요

파인애플... 해외에서 직접 사온

그 맛과 달라요

진한 맛이 없다고 해야 할까요?

재구매 의사가 없습니다

망고는 여기 꺼만 먹어봐서 

비교를 할 수는 없지만

망고인데 망고맛이 많이 안 나요

 

둘 다 한 개씩 맛만 보고 통에 담아두고

손이 안 가네요

선물 받았던 건 마구 까먹다가

아쉬워서 아껴먹고 그랬는데 말이죠

 

같은 맛을 생각했는데 

아니라서 아쉬운 노브랜드 대만 전통 케이크

였습니다

 

노브랜드 제품은 추천이 많은데

이건 개인적으로 비추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