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담따 매곡점 -종류(메뉴) 많은 밀키트 전문점 담:따

by 저니짱 2022. 3. 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짱입니다

저희 동네 새로운 맛집

밀키트 전문전 담따 (담:따)

입니다

요즘 너무 많이 생기네요...

사 먹는 저는 좋지만

그래도 마냥 좋지만은 안기도 해요

아무튼

사먹는 저는 또 들어갑니다

문을 열어요~

와우!

새로 오픈한 곳 중 가장 메뉴가 많네요

가격 또한 저렴해요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 ㅎㅎㅎ

떡볶이지요 뭐...

커플 국물 떡볶이는 4900 원이네요

카톡 채 추도해야 하네요

유통기한 임박은

이렇게 20% 할인도 하고 있어요

이제 셀프 계산은 어렵지 않네요

용기 내~용기!

좋은 이벤트네요

용기 15개면 제가 좋아하는

떡볶이를 주네요 ㅠㅠ

15개는 일 년이 걸릴 것 같기는 

하지만요...

전 역시나!

떡볶이 들고 왔어요

짜장으로요

다음에 후기 남기로 올게요~

공감 꾹 해주세요

댓글은 잠궈둘께요

짜장 떡볶이로 돌아오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