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노브랜드 해쉬브라운 이건 꼭 사야해 !

by 저니짱 2022. 7. 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노브랜드에서 안 사본걸

많이 사 온 것 같네요

우리 아이는 엄마 할인한다고

가격을 맞추는 건 불필요한 소비야!

라고 하더니 본인이 더 신나고 재미있는

쇼핑이었다고 즐거워하더라고요

뭐지... 뭐지... 뭐지...

노브랜드 해쉬브라운

가격은 2천 원 초반대입니다

 

 

노브랜드 해쉬브라운

 

해쉬브라운 조리방법 및

영양정보입니다

 

 

노브랜드 해쉬브라운 조리방법 및 영양정보

 

10개가 들어있어요

개당 200원이라니 정말 저렴하네요

사실 해쉬브라운은

처음 구입해 봅니다 

 

노브랜드 해쉬브라운

 

따로 해동이 필요 없어서 좋네요

저는 프라이팬에 구웠는데

금방 잘 익더라고요 5분 정도 구웠어요

 

 

해쉬브라운

 

나머지는 냉동실로 안녕~

캠핑 갈 때 가져갈 예정입니다

 

노브랜드 해쉬브라운

 

그럼 오늘은 해쉬브라운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해쉬브라운 옆에 스팸도 굽고

마지막에 김치도 달달 볶았어요

달달 볶는 건 제 전문입니다

최애 김가루와 치즈 

감자의 짝꿍 케첩까지!

 

 

해쉬브라운 요리

 

준비되었으면~

쏘세요~~~

네모난 반찬통에 재료를 쌓아줬어요

순서는 상관없지만 밥이 위아래로~

그리고 탁 뒤집으면

착!하고 내려 앉습니다

 

해쉬브라운 밥버거

 

오늘은 해쉬브라운을 4장 구워서

아들에게 한 장 더! 플렉스 해주었어요

밥 위에 한 개 척 얹어서

케첩도 플렉스~

 

 

해쉬 밥버거

 

봉구스에 가면 해봉이 밥버거가 있어요

아이가 

그것보다 더~~~ 맛있다고 하네요

곧 방학인데 

이거 자주 해 먹을 듯합니다

 

아마 캠핑을 위해 챙겨둔 건 

한꺼번에 동이 날것 같고 

재구매에 재구매를 하지 않을까 싶은

노브랜드 해쉬브라운입니다

 

노브랜드에 가면

꼭 사 와야 할 추천상품 추가요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