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과일향 머쉬멜로] 귀여운간식 여기 있네요

by 저니짱 2022. 9. 4.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아이가 학원 선생님께

받아온 간식

 

과일향 머쉬멜로

 

 

과일향 머시멜로

 

학원 선생님이 

아이꺼 맛보고

문구점에서 이 마쉬멜로를

다 털었으나

몇 개 안 되어

한 박스를 대량 구매

했다는 소식을 아이에게 들었는데

 

배송이 왔는지

다 나눠 주셨나 봐요

 

큰손이신

학원 원장님

 

생각보다 칼로리가 적어요

 

 

 

 

한봉 열면

6개가 들어 있어요

칼로리도 적고

한봉에 6개니

천천히 먹어보자 하면

오산입니다

 

열면 나도 모르게

다 먹어 버릴 맛입니다

 

원장님이 

왜 대량 구매했는지

알 것 같더라고요

 

어른 입맛도 

취향 저격한

 

과일맛 아이스크림 머쉬멜로

 

과일맛 아이스크림 머쉬멜로

 

진짜 아이스크림은 아니지만

모양이 

너무 귀여워요

 

 

아이스크림 머쉬멜로

 

포스팅을 위한 가격 검색

 

제가 구입하려는 건 아니에요

사면 아주 거덜 낼 것 같아서

구매 못 하겠네요

 

30g 기준 20봉에 7.280 원 

입니다

 

가격도 너무 괜찮네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다닐 때는

생일을 맞이하거나

핼러윈데이

크리스마스 같이 특별한 날

예쁜 봉지에 

여러 가지 사탕과 젤리를

돌리기도 하는데

그런 때 이거 구입해서

넣어주면

 

핵인싸! 

 

엄마의 센스겠지만요^^*

 

저는 일한다는 핑계로

받기만 한 것 같네요

그때 알았더라면 좋았을걸

그랬어요

 

귀여운 아이 간식을

찾고 계셨다면

과일향 아이스크림 머쉬멜로

가 딱!입니다

 

300x250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