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공간춘 쟁반짬짜면 도전 했습니다

by 저니짱 2024. 1. 4.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입니다

 

점보 도시락에 이어

공간춘 쟁반짬짜면에 도전하는 3식구...

대체 왜 자꾸 

사오는건지 모르겠는 대용량 음식들 입니다만

사왔으니 어쩌겠어요

 

 

점보도시락 3명이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드셔보셨겠지만 아직 많은분들이 먹고 싶어 하는 점보 도시락 입니다 남편이 편의점에서 예약하고 찾아왔네요 우리 집 식구는 3명인데 도시락 8개가

inonstop.tistory.com

 

도전 입니다

필요한 물의 양 2,200ml

 

공간춘 조리방법

 

조리방법 숙지하고

오픈 했습니다

뭔가 들어 있는게 더 많네요

 

공간춘

 

면은 8개

사람은 3명

 

300x250

 

과연 이번에는

남김없이 다 먹을수 있을것인가?

세기의 숙제 같기도

무모한 도전 같기도

도대체 왜!!!

뭔가 오기로 먹는 느낌이 싫어요 

남편이랑 아이는 좋데요

신이 났습니다

 

공간춘면

 

물을 두곳에서 열심히

끓여 줬습니다

 

물끓이기

 

물 붓고 

뚜껑의 개봉부위를 조금 열어주는게

포인트!

여기로 물을 버리면 된답니다

조심하세요

 

공간춘

 

비비려니 너무 많아서

목잡갑 착용하고 위생장갑 착용하고

열심히 비볐어요

소스가 작은것 같지만

비벼보면 적당해요

 

공간춘

 

3명의 열기와

공간춘의 열기가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성공?

실패?

공간춘 3명이 먹기

성공 입니다!

남편이랑 아이가 뿌듯해 하네요

 

맛은 그냥 짜장면이

더 맛있는거 같은데

얇으면서 매콤한면이 색다르다면

색다른점이였습니다

 

공간춘

 

주의 할점 

하나 더!

매운맛 별첨스프는 매우니

적당하게 넣어서 드셔야 합니다

저는 안 넣어도 살짝 매콤했어요

먹어가며 넣어보세요

 

공간춘 매운

 

이제 대용량 안 사온다고 하는데

신상이 나오면 

또 사올것 같습니다

사오는 족족 열심히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