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달의 추천/강추아이템

골라먹는 떡마리 6종 - 윙잇추천

by 저니짱 2022. 2. 18.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 짱입니다

매일매일 간식으로 고민하는

방학이네요

간식을 안 줘도 된다고

생각하는데

엄마! 간식 배는 따로 있어

엄마도 알잖아~라고 하는데...

그래 커피배는 따로 있지

알고 말고입니다

알았어....

골라먹는 떡 마리는 윙 잇에서 

금액을 맞추려고 구입했어요

개당 1500 원 정도네요

통 모짜 마리

씨앗호떡 마리

콘치즈 마리

피자 마리

꿀호떡 마리

불닭 마리 

종류만 6개인데

저는 3개 주문했네요^^

아이가 먹기 괜찮다 싶은걸로요^^

터져도 괜찮다면

전자레인지!

저도 전자레인지로 했어요

프라이팬까지 나오려면

번거롭잖아요

1분 돌리고 봉지 살짝 뜯어서

30초 추가로 돌렸어요^^

우리 아이가

제일 맛있다는 콘치즈 마리입니다

쫄깃하게 먹고

축구 갔다 왔네요

꿀호떡과 통 모짜도 

맛있다고 하네요

이건 아빠랑 같이 먹는데

둘 다 이거 괜찮다고!

지금도 시켜달라고 하지만

기다려봐~

쿠폰 좀 주면 시킬게~

윙 잇에는 맛있는 간식이 많이 

있네요^^

윙 잇~이름이 조금 헷갈리지만

간식 좋아하시는 분들 

고고!!입니다

맛있으면 0 칼로리~(거짓말)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