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주여행 ] 경주 관광 인센티브 : 나만모르면 억울하지

by 저니짱 2022. 6. 23.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경주 관광 안내서 4

 

경주 관광 인센티브 

 

인센티브라니~ 나만 모르면

억울한 부분이죠?

경주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꼭 알고 가세요

 

포스팅을 자꾸 경주로 하다 보니

제가 울산 사는지~ 경주 사는지~

헷갈리기 시작합니다 

아하하하~ (구) 경주인이라고

말하고 싶어요^^

 

 

경주관광 인센티브

 

 

 

1.2022 경주 관광 빅세일

 

기간이 8월 31일 까지고 

주말 및 공휴일이 제외라니 아쉽네요

여행 오는 사람이 주말 및 공휴일에 

오는 거 아닌가요...

차라리 주말 및 공휴일에 해주시지

이건 좀 실망했어요. 흥!

그리고 잘 읽어봐야 하는 건 

이 모든 것이 예산 소진 시 종료라는 거

이것도 아니지 않나요~

예산 남았냐고 물어볼 수도 없고요

그래도 속한다면 꼭 받으세요

 

동궁과 월지 매표소에서

온누리 상품권 지급이라니

동궁과 월지를 코스의 마지막으로

잡으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다른 곳은 가봤고요 더운데

아이랑 비단벌레 전동차를 타고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에

도전하고 싶네요

기념품이 뭘까? 궁금하네요^^

저는 아무거라도 좋아합니다 

 

 

2022 경주관광 빅세일

 

 

2. 2022 단체관광객 인센티브

 

이건 12월 31 까지고

수학여행단도 포함이네요

1인당 지원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특히 숙박업소가 저렴하다면

10명이면 10만 원~15만 원 세이브!

수학여행단은 진짜 득득득

이것도 예산 소진 시 종료입니다

많은 학교에서 알면 좋을 것 같네요

 

 

2022 단체관광객 인센티브

 

3. 2022 경주 명산 신라 오악 잇기 인증

 

10월 31일 까지니

지금부터 해도 빠듯한가요?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기념품 신청 방법이 있네요

 

 

 

2022 경주 명산 신라오악잇기

 

 

4. 경북 E누리 경주 상품 판매

 

12월 31일까지이고

소진 시 판매 조기 종료입니다

들어가 보니 

정가보다 할인을 여러 가지 폭에서

하고 있네요

저도 가게 되면 이용해봐야겠어요

구매 후 이용기간이 길지 않으니

여행 일정과 이용기간을 꼭! 확인요

 

 

경북 이누리 경주 상품 판매

 

 

어때요? 모르고 가면 아쉬울 

인센티브죠^^

 

조금은 아쉬운 부분도 있지만

이 정도면 경주시에서 관광객 유치를 위해

얼마나 노력하고 있는가

알만하네요

 

울산과 포항이 경주와 합치고

싶어 하는 중 입니다

경주는 인구도 줄고

어찌 보면 울산이나 포항처럼

힘 있는 기업들도 없으니

살림살이가 그만큼 기울고 있나 봅니다.

 

저는 경주는 그냥 경주로 

있어주면 좋겠는데 말이에요

 

 

이웃님들 천년의 역사를 가진

신라고도의 도시 경주에서

혜택도 많이 받으시고

돈쭐도 내주세요~

 

다음 포스팅은

요즘 젊은분들이 너~무 좋아하시는

황리단길에 대해서  해볼겠습니다

황리단길은 저도 잘 알지 못하지만

몇번 가봤으니

여행객의 입장에서 어떠했는지에

대한 포스팅이 될것 같네요

 

바이바이~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