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과 먹방

더벤티 - 새로워지다!

by 저니짱 2022. 6. 14.
300x250

안녕하세요

저니~입니다

 

오랜만에 더 벤티를 방문했어요

병원에서 1시간이나

기다리라고 했기 때문입니다

 

더 벤티는 잘 안 가지던데

가까운 곳이 이곳이라

후다닥 왔네요

 

아들 픽! - 딸기 셰이크

저의 픽! - 역시 라떼는... 라떼

 

더벤티

 

제가 방문한 곳은 더 벤티 매곡점입니다

앉아서 먹는 테이블은 

안쪽에 2곳만 있는데요

뭐죠? 이 예쁨

어디서 나오고 있는 거죠?

 

보라보라 한 벽면이었나 봐요

더 벤티가 원래 이렇게

보라색이었나 했더니

 

 

더벤티 매장내부

 

로고의 변화

2020년부터 바뀐 건가요?

저는 바뀐 것이 더 좋네요

시선이 확! 가요

 

 

더벤티 로고

 

 

저희가 앉은자리입니다

 

 

매곡 더벤티

 

더 벤티 오더가 따로 있기는 한데

저는 이것까지는...

 

 

 

더벤티 오더

 

 

더 벤티 메뉴 및 가격입니다

메뉴와 가격을 올릴 때마다

드는 생각은요

오르지 마~~~ 입니다

 

 

더벤티 메뉴 및 가격

 

 

 

더 벤티 사이드 메뉴요

맛있습니다

추천해요

 

종류가 생각보다 많아요

머핀 하고 삼각 빵 둘 다 만족해서

다른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저번에도 이병원 왔을 때 왔긴 하네요

 

그때는 정신없이 마시고 갔는데

오늘은 정신이 있어서

이것저것 보다 보니

많이 달라진 걸 느껴서 포스팅해봐요

 

커피맛도 좋아진 이유가

이렇게 달라져서 인가?

라고 생각해 보네요

 

근처에 더 벤티 매장이 있다면

예전에 먹었는데 별로여서 

안 가고 계셨다면

다시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무료로 받은 것이 있다면

저기 비스킷입니다...

비스킷도 맛있었어요

비스킷이 제일 맛있었던 것도 같네요

 

 

300x250

댓글